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okemon_info

포켓몬고 01/12일 5성 레이드 "히드런" 등장! 100%cp 와 공략법은?!

반응형

POCKETMON_GO


2021년 01/12일 오전 10시 ~ 01/19일까지 체육관 5성 레이드에서 히드런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포켓몬고 2021년 1월 이벤트 표

 

포켓몬고 도감 #485 번에 위치한 "히드런" 이라는 포켓몬의 레이드 공략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히드런(heatrun)"은 포켓몬스터에서 4세대에 등장한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 아르세우스 등 전설의 포켓몬들은 공간,시간 같은 말도안되는 것들을 통제합니다.

그에 비해 뜨거운 화산지대를 바퀴벌레처럼 기어다닌다. 라는 설정을 가진 바퀴 벌레 같은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전설의 포켓몬들 중 많이 없는 암,수 구분이 있는 포켓몬입니다.

 

 

# 히드런 레이드 공략 #

기본개체와 이로치 개체가 존재합니다

 

히드런 개체의 CP는 기본: 2145(MAX), 2058(MIN) / 날씨부스트 : 2681(MAX), 2573(MIN) 
레이드CP는 49,192로 그리 높은 편이 아닙니다.

*날씨부스트는 햇빛, 밤, 눈 의 날씨에 따라 CP부스트가 생기게 됩니다.

 

* 카운터 포켓몬 *

" 그란돈 " , " 고대코뿌리 " , " 한카리아스 " , " 코뿌리 " , " 몰드류 " , " 괴력몬 "
그외 물타입 포켓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히드런"은 격투, 땅, 물 타입에 이중 약점을 띄고 있습니다. 공격력 2.56배증가됨)

=> 땅 따입은 햇빛이 맑은 날 버프를 받기 떄문에 햇빛날씨부스트를 받는 낮에 땅타입으로 잡으시면 쉬워요.

 

"히드런" 일반은 그레이 색상이라면, 이로치의 색상은 베이지 색상을 띄고 있고, 눈이 선분홍색입니다.

 

이글을 읽으신 모두가, 2.56배 버프로 히드런 좋은 개체를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