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피파 온라인4 _ 패키지깡 & 선수득

피파온라인4 :: 마초대리 2023년 2월 한달대리 #내돈내산 후기! _ 한달 대리로 430억 먹다?!

반응형
FIFA_Online 4

https://youtu.be/L6q7RIYCnSE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 정보 가르쳐주는 언쌤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한달 2023년 02월에 28일간 맡겼던 피파대리 시스템에 대해 리뷰를 해볼건데요.

먼저 설명하기 앞서 저는 피파4 유튜버인 "라모스 TV RAMOSE" 를 통해 요 마초대리 시스템을 알게되어 궁금해서 한번 맡겨봤습니다.

 

 

가격은 한달에 75000원 / 연장시 73000원이라는 가격을 하고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비싼데, 대리해주시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믿고 한번 맡기게 되었습니다.

 

피씨방 매일 2시간~2시간 30분 접속과 더불어 대리낙찰도 해주시기 때문에 이정도는 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에 마초대리라고 치시면 될듯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28일간 얼마를 먹었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는 정확한 통계를 위해서 10만BP까지 남기고 그 후에 맡기게 되었습니다.

 

 

 

오늘 선수들 정산 다하고, BP도 다 받고 하니 총 """ 437억 2600만 BP """ 가 쟁여져 있었습니다!!!

 

 

 

 

진짜 상세하게 430억 정도 먹었습니다. 제가 좀 잘먹은 걸 수도 있지만,

의외로 75000원으로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니 감격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다음달인 3월달에는 대리를 맡기지 않고 패키지를 사보는 걸로 해보겠습니다 ㅎㅎ

 

나름 대리 맡기시면 괜찮아서 이렇게 홍보같은 내돈내산 후기 한번 남겨봤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