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okemon_info

포켓몬 고 :: "확정 반짝반짝 포켓몬" 만들기에 대한 실험 결과와 정리!

반응형
Pokemon_Go

확정 반짝반짝 포켓몬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확정 반짝반짝 포켓몬 실험을 많이 진행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증명성과 실험의 결과들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다룰 가치가 있다라고 판단했다고 하여 한번 포스팅해봅니다.

 

이게 어떻게 하는거냐 하면, " 플레이어는 각각 15번 확정 반짝 기회가 주어지며, 2016년 ~ 2017년 포켓몬" 을 내놓고

교환하면 거의 100%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디테일한 메커니즘

 

1. 플레이어는 각각 15번 정도의 확정 반짝 기회가 주어집니다.

-> 숨겨져있는 확정 교환이라, 인게임상 본인이 몇번이나 남았는지 체크할 방법이 없습니다.

-> 잘생각해보면, 교환도 오늘 몇번 했고 교환갯수 몇번 남았는지도 확인체크할 방법이 없네요.

 

2. 확정 반짝기회(15회) 를 소모하면 반짝 포켓몬을 확정적으로 만들게 되는 조건으로는

" 나, 혹은 상대 교환 포켓몬이 2016년 ~2017년도에 포획한 포켓몬 " 을 서로교환하는 겁니다.

 

3. 확정 반짝 횟수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는 " 나 혹은 상대 " 중 한명이라도 2016년 ~ 2017년도에 포획한 포켓몬을 내고

    다른 한명은 원하는 포켓몬 ( 이로치 가능, 전설 가능 / 교환가능하다면 상관 x ) 을 내놓고 교환하면 서로 반짝포켓몬을        받을수 있는 구조입니다.

 

4. 1~3번의 확정 반짝포켓몬 교환을 통해 서로 사용을 할 떄마다 서로 확정 반짝 가능한 횟수가 1회씩 차감이 됩니다.

 

* 1~4번을 통해 확정 반짝포켓몬을 교환받았다면 기존에 있던 일반 교환 또는 반짝 프렌드로 받았던 반짝포켓몬들과는 전혀 무관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보유한 2016년 포획한 2017년 포켓몬은 거의 확정적으로 반짞 포켓몬을 만들수 있는 티켓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한기회는 15회로 바뀌기 전에 기존 조건상에 15회를 썻을 가능성이 없어 오래 플레이한 유저들은 엄청난 수혜로 작용하며, 적절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설, 커스튬이로치, 이로치 등 랜덤적으로 필요한 포켓몬들을 교환해보시기 바랍니다.

 

※ 교환하려는 두 계정에 15회라는 횟수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는 반짝포켓몬이 확정적으로 뜬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 근데요. 이 확정 반짝 15회라는게 정확하게 수치로 체크해둔게 없기 때문에 기준이 모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