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팰월드 PalWorld

팰월드 팔월드(Palworld) 거점용 배치 팰 추천 정리! #물뿌리기(관개)편

반응형
Palworld _ 팰월드

 

안녕하세요 지난편 채굴편에 이어 이번엔 관개(물뿌리기)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팰월드 거점에는 가장 중요한 것이 또 물뿌리는 팰들인데요. 농사 짓거나, 밀가루나 팰지움 파편을 만들려면 매우 중요하게 필요한 적성 중 하나인데요. 요 물뿌리기(관개) 작업을 잘하는 팰들을 여러마리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점에 배치하면 좋은 팰! 관개(물뿌리기) 목적으로 배치하면 좋은 팰

 

팰 추천을 앞서 거점에 배치하면 좋은 팰들은 "작업 적성"이 그 특성만 달려있거나 Lv.3 이상을 추천합니다.

 

물뿌리기(관개) 에 추천 베스트 팰들 ▼

 

 

우선 제일 제가 추천하는 팰은 "스프라돈" 입니다. 관개가 레벨 3인데요. 이유가 뭐냐하면

이친구가 레벨 3인데도 불구하고 체격이 그렇게 안큽니다. 레벨 4면 좋겠지만 3의 속도도 나쁘지 않아요.

등에 탈 수도 있고, 짐을 대신 짊어지기도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팰은 당연 "레비드라" 입니다. 관개 레벨이 무려 4입니다. 

두번째로 제가 픽을 한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몸이 너무 커서 자주 벽이나 틈새 공간에 끼어 있어요.

끼면 밥도 안먹고 우울증 걸리고 진짜 대박입니다. 미칠정도로 잘 끼어요.

 

대신 하라고 시키면 일은 잘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팰을 아주리비입니다.

아주리비를 추천하는 이유도 마찬가지로 체격이 작고 일을 열심히 합니다! 우울증도 잘 안걸려서 너무 좋더라고요.

 

관개 레벨도 3이라 일도 야무딱지게 합니다.

 

물 잘 뿌리지만, 그닥 야무지지 않은 팰들 ▼

 

 

잘 하긴 하지만, 순위권엔 넣기 힘든 팰로 1번은 씨무기입니다. 적은 몸통과 관개라는 적성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관개 레벨이 2라 작업 속도가 의외로 답답합니다.

 

 

두번째로 잘하긴 한데 순위권에 넣긴 힘든 팰 2번은 헤로롱입니다. 

우선 몸통이 크구요. 귀엽습니다. 하지만, 관개 레벨 2라는 적성으로 상당히 처음에는 많이 씁니다.

하지만 운반도 하고 맨날 어디 딴데 가서 농땡이를 부리고 있어요.

 

거기에 의외로 먹보 패시브가 잘 붙더라고요. 그래서 왠만해서는 거점에 쓰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서버 초반에는 요만한 팰 찾기 참 힘들어요 ㅋㅋ

 

 

 

 

 


반응형